[중국어수강후기] 개념편 보는내내 수도 없이 감탄사를 혼자 지르며 그래 이거야.... 이거였어 하면서...

작성자 고영균 | 작성일시 2015-03-09 18:30 | 조회 2,039
안녕하세요! 
가입후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저는 회사근처 문화센터에서 일주일에 (월,수) 2번 중국어 수업을 1년6개월정도 듣고 이제 조금 중국어에 재미를 붙이고 있는 중국어 입문자입니다. 중국어에 재미를 느껴 개인적으로 HSK3, 4(겨우?)급 시험을 보고 패스를 했습니다.
다만 공부를 할수록 중국어가 알듯 모를듯 정확하게 손에 잡혀 온다는 확신은 점점 더 약해져 갔습니다. 우연히 우지평선생님의 중국어 어순 영상을 보고 , 잘하면 이것이 나에게 중국어에대한 확신을 가져다 줄수 있다는 생각에 망설임없이 1년 정기구독을 신청하고 시간나는대로 개념편부터 공부하고 있습니다. 개념편 보는내내 수도 없이 감탄사를 혼자 지르며 그래 이거야.... 이거였어 하면서...
항상 예외가 너무 많고, 습관적표현이라고만 설명듣고 답답해 하던 가슴이 뻥터지는 느낌을 체감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떤분야에든 자신만의 깨달음으로 누구도 흉내낼수없는 경지에 도달한 분을 보면 참으로 존경스럽습니다. 
저도 회화를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면, 언젠가 우선생님을 찾아뵙고 중국어로 선생님과 대화를 할 수 있을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앞으로 중국어 공부에 많은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 

Reply (0)

우지평중국어

2015-03-09 18:31

니하오, 동동빠바님! ^^
-------------------------------------
저에 대한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제 학습법이 중국어공부하는데 엄청 효율적이다라고 자부합니다. 저를 믿고 열심히 하시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 입니다.

  • 중국어강의후기

    TODAY 0   TOTAL 1147